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화] "일 포스티노" - 한 폭의 아름다운 시를 읊어 주는 영화

in #aaa5 years ago

이 영화 어릴때 정말 감동적으로 봤던 영화에요. 주인공이 갑자기 죽었다고 했을때 먹먹했던 감정을 잊을 수가 없네요. 저도 리뷰하려고 했었는데 이글로 만족해야겠습니다.ㅎㅎ

Sort:  

제가 키위파이님 리뷰를 막았군요. 필력 부족한 제가 감히 먼저 올려서 죄송합니다.ㅠ 저는 키위파이님의 르 빠르망 리뷰를 읽고 싶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이고. 아니에요. 필력은 제가 더 떨어지죠. 라빠르망 한번 보고 기회되면 리뷰 올릴께요. 좋은 영화 추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키위파이님은 매우 겸손하시네요. 저를 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라빠르망 리뷰 올라오면 잘 읽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6050.37
ETH 2629.0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