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기생충] 봉준호, 송강호 "리스펙!!!"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kingsguards (52)in #aaa • 7 years ago 저는 그 장면을 보면서 잠시지만 제가 살았던 곳과 오버랩이 되었답니다. ㅎㅎ;;
저도 대학생때 반지하 생활을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