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ovie 리뷰] 90년대 신드롬을 일으킨 대한민국 대표 공포영화, 《여고괴담》

in #aaa5 years ago

형!! 스몬 카드 무슨덱 키워~~ 나한테 여유가 좀 있으니 필요한거 말해줘
있음 보내줄께^^

Sort:  

오잉ㅎㅎㅎ 아냥아냥 카카형!! ㅎㅎㅎ
이렇게 쉽게 신세를 질 순 없징!! 'ㅡ' ㅎㅎㅎ
사실 아직 뭘 키워야 할지 감도 안 잡혀 ㅠㅠㅠ ㅋㅋㅋㅋㅋ
그래도 진짜 마음만으로도 왕왕 고마워!!! +_+ 킹왕짱 카카형!ㅎㅎㅎㅎ

소환사만 몇개 보냈어 하다 필요한거 있음 애기해주고
나중에 스몬 접을때 다시 돌려주면 돼~~
어자피 매각 아니면 그냥 쟁여두는건데...
잘 쓰다 나중에 아주 나중에 돌려줘~~ ㅋㅋ

으힝!!! ㅠㅠㅠ 고마워 카카형!!!ㅠㅠㅠ
약소하지만 본계정이랑 AAA계정의 사랑 듬뿍담긴 풀봇이라도 받아줘!!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0.26
ETH 2618.46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