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영화OST] 라스트모히칸 메인테마. 오케스트라로 한번 들어보고 싶다.View the full contextkekemo (63)in #aaa • 7 years ago 비디오 대여점에서 테이프 빌려 본 기억이 있는데 ㅠㅠ 참 재밌게 봤었는데 정말 오래돼서 내용이 가물가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