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꿈을 이루어가는 영화 씽Sing 과 아이의 공개수업날이야기..View the full contextkekemo (63)in #aaa • 7 years ago 밖에서 일하고 돌아오면 쇼파에 누워 티비만 보죠. ㅠㅠ 안쓰럽지만 가끔 울화가! ㅋㅋㅋ
저도 너무 안쓰러워서 가만히 놔두는데도..
너무 누워있다~싶을때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