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에 영화/드라마 추천] 알라딘!! 가족 모두가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영화

in #aaa5 years ago

movie_image.jpg

오랜만에 영화 추천입니다.

기족 모두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음악과 춤 그리고 깨알액션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꿀잼 영화입니다.

줄거리

머나먼 사막 속 신비의 아그라바 왕국의 시대. 좀도둑 ‘알라딘’은 마법사 ‘자파’의 의뢰로 마법 램프를 찾아 나섰다가 주인에게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를 만나게 되고, 자스민 공주의 마음을 얻으려다 생각도 못했던 모험에 휘말리게 되는데…

우선 자스민 공주(좌측)에 노래가 정말 감미롭고 좋았습니다. 중간에 몇번 노래 부를 타임이 아닌데 노래를 불려 좀 어색함은 있었지만 충분히 어색함을 잊을만큼 목소리가 좋았습니다. 알라딘(왼쪽)은 요술램프의 마법으로 잠시 욕심을 부리기는 했지만 다신 본래 모습으로 돌아오는 모습에서 작지만 감동도 있었습니다.

KakaoTalk_20190811_170443164.jpg
알라딘의 단짝친구 아바 정말 똑똑하고 용감한 원숭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원숭이 친구가 단짝이면 어떤모험도 무섭지 않을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본다면 아바에 활약에 아이들도 박수를 보낼겁니다.


마법사 자파 아주 코믹하고 유쾌하게 그려냈습니다. 아이들이나 어른들 모두 보는내내 유쾌한 재미를 줄 수 있을겁니다. 표정, 말솜씨,유쾌한 액션 모두 영화를 보는데 꿀잼중 한가지 입니다.


요술램프를 문지르면 큰 거인이 나와 3가지 소원을 들어줍니다. 무슨 소원을 빌지 고민해 보셨나요?? 딱 3가지만 들어 줄 수 있습니다. 어른이든 아이들이든 소원이 있습니다. 영화를 보고 서로 소원을 이야기해보는것도 가족들과 대화에 또 다른 재미를 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알라딘은 우리가 어릴적 동화책을 통해 누구나 한번쯤 접해 본 이야기 입니다.내용은 잘 기억나지 않지만요. 영화가 끝나면 즐겁고 재밌는 시간을 보냈단 생각이 들겁니다. 그리고 아이들과 나눌 많이 이야기 거리가 생길겁니다. 화려환 색채와 음악 그리고 중간중간 나오는 깨알액션 가족모두 1시간30분을 즐겁게 해 줄 영화입니다. 아이들과 좋은 시간 보내시라고 카카가 추천합니다.

평점

  • 카카에 평점 : ★★★★☆ (8.5점)
  • 네티즌/관람객 : ★★★★★(9.5점)

Sort:  

현실에서도 요술램프가 나와주면 좋겠네요 ㅎㅎ

ㅋㅋㅋ 그럼 정말 좋겠죠
그런대 영화를 보면 크게 쓸대가 없네요
이 영화보고 나면 괜히 주전자 막 문지를듯~~ ㅋ

Hi kaka-aaa, did you know you can also view this post on Steemie?

I'm a bot, if you do not want these messages under your posts - just reply STOP :)

Ads (powered by Steemie)

저는 오늘 봤는데 잼있더군요 ㅎㅎ

소원을 말해 보세요^^
우리 동자승 본지 오래 되었네요^^
잘 크고 있죠.. 이녀석 삼촌이 띵가띵가 할때
맛있는거 사주러 한번 가야 하는데...
전 아직도 의자뒤에서 응가하던 그 카리스마 계속 생각납니다. ㅋ

카리스마 있게 말 안듣고 있습니다 ㅋㅋㅋ 그나마 아주 잘크고 있어서 다행이네요~~ㅎㅎ 응가 사진은 저도 참 좋아하는 사진이네요

vod 로 나오면 보물들하고 집에서 봐야겠어요~

넵 아이들과 함께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노래가 좀 많이 나오긴 하지만 노래를 썩 잘해서
괜찮을듯합니다.

알라딘 나중에 아이들과 같이 봐야겠네요 ^^

재밌게 볼수 있을겁니다.
우선 집에 있는 주전자 치우시고요
아니 준비해도 괜찮구요 ㅋ

이게 얼마만에 보는 카카형 리뷰란 말입니까^^

이거 보고 재밌어서 한번 리뷰해볼까 하고 했는데
우와~~ 이거 리뷰가 엄청 많네 애호박형^^
나중에 리뷰 없을 만한걸로 보고 리뷰해야지^^
aaa 리뷰 보팅 엄청 나네~~ 신난다

알라딘은 환상 그 자체지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전자 생각이 납니다. ㅋ

카카형~! 가족들과 함께 즐겁게 보내~^^

ㅋㅋㅋ 형 나 이거 혼자 봤어^^
가족들과는 이미 헤어졌네~~
추석때 만나야지

이 글을 보고 생각해보니, 요술 램프에서 지니가 나와 소원을 들어준다는 기본 틀은 너무 유명해서 잘 아는데, 실제 알라딘의 스토리가 어떤 건지는 모르네요.
알라딘 실사판이 재미있다는 소문 많이 들었으니 챙겨봐야겠어요.
전 트리플 에이 포스팅 열심히 할려구, 올레티비 영화 월정액 신청했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