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RealityHubs] The Souvenir: 독소적인 사랑에 대한 불안한 이야기

in #aaa5 years ago

The Souvenir' 은 이야기를 있는 그대로 전하기 위해 그렇게 많은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공감할 필요가 있는 관객과의 연계를 만들기 위해 Joanna Hogg 감독이 추구하는 것은 주인공의 정서를 중심으로 관객과의 대화를 구축하는 것이다.

이 대화는 각 장면과 상황을 통해 감독에 의해 관리되는데, 요즘 영화 제작자가 현대 영화에 넘쳐나는 광범위하고 지나치게 설명하지 않고 영화적 언어로 감정을 묘사하는 것을 고집하는 것은 그리 흔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측면의 첫 번째를 부각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The Souvenir 에서 특히 흥미로운 장면은 플롯이 폭로된 후에 나타나는 기울어진 평면을 드러냈지만, 정말 흥미로운 것은 시각적이고 감정적으로 생성된 탈구에도 불구하고 이 기술적 자원은 다시 사용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그 영화 전체는 논쟁적인 시각적 결합을 통해 개발되었다.


원천

영화의 첫 순간부터 우리는 특정한 등장인물들이 주인공의 삶에 배치되어 세상과 심지어 그녀 자신과의 관계에 변화를 일으키고 부추긴다는 것을 감지할 수 있다. 파티에 참석한 한 친구는 줄리가 자신의 특권적 지위를 더 잘 인식하도록 초대하라고 말하면서, 줄리가 자신을 특권적 지위를 선언하지 않았다고 거의 억압했다.

한편, 어머니의 첫 방문은 그녀가 살고 있는 아파트의 특정 측면을 다시 장식해 달라는 여러 가지 요청으로 바뀌는데, 이것은 어머니가 딸의 삶에서 제안하는 변화를 은유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단지 이 두 순간이 아니다. 주인공이 창조하고자 하는 예술은 항상 줄리가 실현하고자 하는 개념을 수정하고자 하는 다른 사람들의 판단과 사상의 대상이 된다.


원천

Joanna Hogg 는 80년대 초 런던에서 학교를 다닐 때 주인공의 모습을 담아내면서 이 영화를 자신의 고통과 영광의 일기로 만든다. 그녀는 심지어 그녀 자신이 생전에 찍은 편지와 오래된 대본, 사진들을 보여주는 영화의 대본도 없이 여배우를 준비했다.

이 영화는 그녀에게 일어났던 경험을 바탕으로 중독의 세계에 대한 좋은 반성을 구성한다. 거짓말쟁이와 조작자에게 주인공의 순수함과 취약성을 잘 반영하고 있다. 그녀는 그의 품에 안겨 있는 가시를 보고도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하고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자신을 속이려 하고 눈앞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보려고 하지 않는다.

The Souvenir 은 자기 성찰의 영화로서, 관계와 개인적/전문적 성장과 관련된 개념을 해체하기 위한 이야기다. 그러나 장편영화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보편적으로 느끼고 주인공들이 겪는 촬영과 악화에 감정적으로 관여하는 영화라는 점이다.


내 점수: 5,8/10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76.28
ETH 2650.4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