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我的少女時代 Our Times 나의 소녀시대를 접하며 갑자기 옛날 추억이 떠오름..

in #aaa5 years ago (edited)


【我的少女時代 Our Times】Movie Theme Song - 田馥甄 Hebe Tien《小幸運 A Little Happiness》Official MV

90년대...

오락실과 당구장이 같은 층에 있던 곳.

그 오락실에는 주먹질을 하고 다니는 고등학교 형들이 있었다.

어떤 날 밤에는 흰 교복 셔츠가 피에 물든채 들어온 형이 있었다.
역전에서 다른 학교 학생들이랑 한 바탕 했단다.

오락실의 할머니가..

학생 놈이 공부를 해야지.. 맨날 쌈박질만 하고 다니노...

하면서 꾸중을 하면서 약을 발라주었다.

그 형들은 어디서 구해왔는지, 오토바이를 타고 다녔다.

지금 보면 일진이니.. 하는 말을 들었을 것 같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그 형들은 인정머리가 있었다. 뭔가 따뜻함이랄까?....

홍콩 대만의 영화, 노래를 들으며, 카세트 테입을 들었던 시대.

Our Times 나의 소녀시대 영화를 보면서, 과거의 기억이 잠깐 떠올라서 적어본다.

영화의 마무리를 유덕화의 콘서트와 연관된 에피소드로 마무리 지으며, 추억 속의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마무리한다. 그 시절을 보냈던 누구에게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엔딩

뮤직비디오의 마지막에는

나의 청춘 시절을 보여주어서 고마워요.

라는 멘트로 마무리

이 영화는 2015년 당시에 대만, 홍콩, 중국, 싱가폴 등 중화권에서 큰 흥행을 거두었다 한다.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