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Raven의 秀討利(Story) 171 : 지구는 누가지키지? 병구?View the full contextioioioioi (76)in #aaa • 7 years ago 이 영화 처음 보면서 으으으으 하다가 마지막 반전 매력에 푹 빠졌더랬죠 ㅋㅋ
네 맞아요. 카이저소제 급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