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영화리뷰 #7]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2019)View the full contexthodolbak-aaa (66)in #aaa • 6 years ago 아놀드슈왈츠제네거가 터미네이터의 마지막을 장식한 영화라고 생각해요. 이제 시리즈는 더 이상 나올수도 나와서도 안되는...
맞습니다. 더이상 시리즈가 나오면 안될것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