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중국 SF 블록버스터 - 상해보루(上海堡垒) 리뷰View the full contexthodolbak-aaa (66)in #aaa • 7 years ago 상해보루는 재미없고 유랑지구가 짱이라고 해서 전 유랑지구 볼려고요 ㅎ
ㅎㅎ 제 생각에도 유랑지구가 훨씬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