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39 영화 리뷰) 내 생애 가장 재밌게 본 미드 - The good doctorView the full contexthodolbak-aaa (66)in #aaa • 7 years ago 자폐와 서번트 증후군으로 오로지 환자의 치료에만 관심을 표할 수 있겠네요. 미드를 시작으로 참 재미있는 것들이 많은 것 같아요. ㅎ
미드는 몰아보는 재미가 있는 거 같아요.
전 매주 드라마 기다리는 걸 무지 싫어하거든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