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Raven의 秀討利(Story) 171 : 지구는 누가지키지? 병구?View the full contexthodolbak-aaa (66)in #aaa • 7 years ago 이 영화가 그렇게 수작이라고 하던데 이번에 꼭 찾아서 한번 봐야겠습니다.
네^^ 후회 안 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