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영화원작인증) 삼국지, 명장 관우View the full contexthodolbak-aaa (66)in #aaa • 7 years ago 원작인증 참여 감사드립니다^^ 저는 만화 삼국지를 소장하고 있네요^^ 풀봇^^
ㅎㅎㅎ 만화 삼국지도 생각보다 내용이 풍부했었죠. 제가 가지고 있던 건 친척집들을 전전하다 결국 재활용의 길로 ㅡ..ㅡ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