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영화] 악질경찰 / 이정범, 2019View the full contexthimapan (78)in #aaa • 7 years ago 저는 아직도 세월호 관련 영화 "생일" 을 볼 엄두도 못내고 있습니다. 홍콩에서 그런 일이 있으시었군요. 잊지 않아 주시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