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리뷰 :: 공포영화> 반전이 대박인 오펀:: 천사의 비밀

in #aaa5 years ago (edited)

오늘은 이번주 리뷰가 공포영화가
재미있게 본 것중 하나인 충격적인 반전을 가지고 있는
오펀 :: 천사의 비밀입니다

[오펀::천사의 비밀 /공포, 미스터리 2009년]
사실 저는 얼마전에 본 작품이었는데 2009년 작이라니
조금 놀랐습니다

[간략 줄거리]

유산으로 세번째 아이를 잃고 힘들어 하는 케이트와 존은
입양을 결심하고 고아원을 찾게 되고
고아원에서 차분하면서도 신비한 느낌이 있는 에스터를
새 가족을 받아 들입니다

에스터가 들어 온 이후 케이트와 존의 아이들인 대이널과 어린 딸 맥스는
무언가를 숨기고 두려워 합니다
어느날 에스터를 괴롭혔던 같은 반 친구가 놀이터에서 떨어지는 사고를
당하고 그 범인으로 에스터가 지목이 되지요

에스터를 이상하게 여긴 케이티가 에스터를 고아원으로
돌려 보내자고 하지만
절대 그럴리 없다고 두둔하는 남편 존과 다툼을 합니다

입양을 주선한 고아원의 원장수녀님이 에스터가 수상하다고
찾아 왔다가 실종 된후 처참한 모습으로 숨진채 발견이 되고
에스터의 과거를 쫒기 시잔한 케이티는 결국 에스터에 대한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되고 에스터의 비밀은 존과 케이티 가족들을 조여 오기 시작합니다.

[간략 리뷰]

오펀 :: 천사의 비밀은 반전이 대박이었습니다
에스터는 몸이 자라지 않는 희귀병에 걸려서 10살 정도의
아이로 보디지만 실제 나이는 30살이 넘었다는걸 알게 되었을때가
이 영화의 가장 재미있는 그리고 큰 반전이었던 것 같아요

막에 이런 반전이 숨어 있을줄은 영화를 보면서 상상도 못했답니다
그냥 어린 아이가 어케 저럴 수가 있지 하면서 보고 있었거든요
반전도 반전이지만 영화 스토리도 괜찮았어요
공포 영화지만 영화를 보면서 추리를 하면서 보는 재미도
재미있었습니다 에스터의 정체는 진짜 상상도 못했지만요

공포와 미스터리가 잘 융합된 그런 영화 오펀::천사의 비밀
에스터를 연기한 배우가 어린 아이인데도 연기력이 진짜 멋지네요
섬뜩하면서도 오싹한 공포 ~ 미스터리의 세계로 초대해 봅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이미지]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요즘 저의 목표가 jjm 천개 모으기입니다
현재 920jjm을 모으고 120개를 구매 올려 놓았는데 오늘 사지면
정말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내일쯤이면 1000 jjm 이 되어 있기를 ~~ 바래 봅니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어디 나가면 짜증 부터 나는 것 같아요
내일은 아이들과 울산 가족온천이랑 이번주 리뷰가 공포영화가
재미있게 본 것중 하나인 충격적인 반전을 가지고 있는
오펀 :: 천사의 비밀입니다

Sort:  

10살인데 30살이라니 ㄷㄷㄷ
희님 내용이 밑에 또 달려서 올라갔어요 ㅎ

ㅎㅎ 진짜 그렇더라고요

꼭 1000개 모으시고 여행 재미있게 다녀오세요~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알고보니 30살...
오싹해지는 설정입니다.

저도 그 반전에 놀랐습니다.

영화의 반전을 보고 경악했던 기억이 나는 공포영화네요!
개인적으로 그림이 정말 무서웠는데, 이렇게 리뷰보니까 조금 더위가 가시는것같네요! ㅎㅎ

네 막반전에 더 무섭더라고요

스릴있겠네요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시면 재미있으실거에요

영화 리뷰 보니 재미나겠습니다. ^^

1000jjm 가즈~~~~~아

^*^ 1000 드디어 만들었습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kr-newbie가 오늘도 작가님의 스팀잇을 응원합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triplea.cur 님이 본 게시글에 1000 AAA를 후원하셨습니다. 지갑 내역을 확인해주세요.

후원 너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