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영화리뷰 > 내용이 난해했던 공표영화 "최후의소녀"

in #aaa5 years ago

오늘 새벽 영화를 보고 싶어 맥주 한캔을 딱 들고 선택한 영화
"최후의 소녀 " 입니다.
이 영화가 왜 공포 영화인가를 아주 고민하면서 보게 한
저에게는 어렵기도한 영화였습니다.

[최후의소녀]

장르 : 공포 ,스릴러

<간단 줄거리>
주인공 오브리는 친구의 죽음으로 그의 고향집에 방문하고
친구가 예전에 살던 집에 몰래 들어가 하루를 보냅니다
그러다 아침 갑자기 주변의 사람들이 피의 흔적만을 남기고
사라지고 우연히 친구가 남긴 수수께끼 같은 녹음테이트들을 발견하면서
진실을 파헤치기 시작합니다.
지구를 장악한 거대생물체의 존재도 알게 되고 ~
오드리는 모든 사실을 알아내지요

[감상평]
줄거리로만 보았을때 엄청 재미있을 것 같아 선택한
영화였습니다.
하지만 영화를 보면 볼수록 이게 무슨 내용인가라는 생각만 들게한
그런 영화 "최후의소녀"

설마 무슨 반전이 있을꺼야 ? 하면서 보게 되고
나중에는 결말에라도 무언가 있게지 하면서 보게 되다
결국 영화가 끝나고 사실 너무 허무했습니다
스토리 전개도 그렇고 집중이 되지를 않더라고요
공포라고 하긴에 거의 말이 안되고 스릴러라고 하기도 애매한 "최후의소녀"는
정말 스토리도 이해가 안가는 그런 영화였습니다

돈을 주고 본게 아까워서 속이 쓰리게 한 영화는
"최후의소녀"가 처음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최후의소녀"는 재미도 없으면서
이해가 너무 어려운 영화였던 것 같습니다
단 하나 주인공은 이뻤습니다

[이미지출처 :: 네이버 영화]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저는 공포영화 잘 안보는데 영상색감부터 으스스하네요~~

그런데 막상 영화를 보면 공포영화가 아니었어요 ㅠㅜ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공포영화 맞나요? 리뷰봐서 잘 모르겠네요!! 암튼 허무한 영화!!
패쓰해야겠네요! ㅎㅎ

너무 허무해서 진짜 이 영화는 안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음 역시 외국소녀는 소녀같지 않군요

네 그런데 은근 매력있더라요 어디선 본 배우 같은데 생각이 안나네요

ㅎㅎ 이런 영화는 안 보는걸로...

진짜 너무 실망했어요

희님한테는 주인공이 잘 생겼습니다로 끝났어야 할 텐데 ㅎㅎㅎ

이쁘니들도 좋아합니다 ~~

공포 스릴리 영화의 계절이 왔어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제 공포영화가 딱 나올때이네요

KR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공포영화는 안 봐서 패스!

이벤트참여 감사합니다~~^^

공포물이라 되어 있는데 ㅎㅎ 공포영화가 아니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67.39
ETH 2572.6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