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애니리뷰(원령공주또는 모노노케히매)View the full contexthappy-banguri (63)in #aaa • 7 years ago 아주 오래전 CD 에 저 영화를 구워서 보관한 기억이 납니다. 결국 보지는 못 했네요. ^^
Cd로 구운걸 봐습니다. 저는 그당시 한참 난리 였는데 극장으로 수입은 안됐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