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상자!@!를 찾았다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침 저녁으로 이제 바람이 다르죠? ㅎㅎㅎ

한낮에는 뜨거운 햇살이지만 바람은 서늘한 느낌이 들어요^*
어제 영화 리뷰를 올리고 보팅을 하려고 글을 읽고 다니는데 생각지도 않은 보물 상자가 둥둥 떠 있네요 ㅎㅎㅎ

2.png

지난 번에는 7aaa를 받았는데 이번에는 두번째에요
은근히 기분 좋네요 ㅋㅋㅋㅋㅋ

1.png

694aaa 암튼 이런 이벤트도 있고 즐겁고 잼있습니다
이제 서늘한 바람을 즐기면서 즐거운 오후 되시길요^^*

Sort:  

흠!! 이건 뭔가요? 저도 오늘 찾았는데 역대 최고 금액 186aaa 라 좋아했는데...ㅠㅠ 저보다 몇배가 많군요! ㅋㅋ

우와ㅎㅎ 전 3번정도 당첨됐었는데 여지껏 세자리 수를 못 넘어 본...ㅋㅋㅋ
축하드립니다!! 'ㅡ' ㅎㅎㅎ

Congratulations @hanwoo.aa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9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797.87
ETH 3067.72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