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애니 리뷰 | 삐죽 뾰족 악바리 인생 <달려라 하니>View the full contextgluer (59)in #aaa • 7 years ago 살면서 곁에 누가 있는가가 삶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 같더라고요. 좋은 사람이 함께 하는 삶, 복 받은 삶이겠지요.
매우 중요하지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