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쥬라기공원] 93년작. 꿈꾸던 공룡영화가 나왔다~!!View the full contextgaramee21 (72)in #aaa • 6 years ago 완전 대박이었죠 ㅎㅎ 편안한 하루되세요~~^^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shop
그래서 저도 영화보고 책도 봤지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