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부시맨 1983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aaa • 7 years ago 이 영화 저보다 나이가 많습니다 헐~~ 정말요? 의외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어릴적 봤던 부시맨이네요^^
저 생각보다 아직 영계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