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영화] The Seven Year Itch (7년만의 외출)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aaa • 7 years ago 6.25당시 한국에 왔을때 사진들 많이 봤네요! ㅎㅎ 먼로 하면 지하철 환풍구 저 장면을 떠올리는 사람들이 대다수일듯!!
헉.
마를린먼로에 관심이 많으시군요..
그때 사진을 다 보시구...ㅎㅎㅎㅎ
실제로 본건 아니구요! 인터넷에 올라온 사진이요~ ㅎㅎ
글쵸..
다 인터넷으로 가능하지만 관심이 있어야
볼수 있는 오래된 일들이 잔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