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고질라 - King of the monsters 리뷰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aaa • 7 years ago 고질라 정말 좋아하시나봐요!! 취향 존중합니다^^ ㅎㅎ 좋아해도 별점 3개짜리는 못되나봐요! 즐거운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