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쥬라기공원] 93년작. 꿈꾸던 공룡영화가 나왔다~!!View the full contextepitt925 (80)in #aaa • 6 years ago 렙터 추격씬은 정말 다시봐도 오금이 저립니다 ㅎㅎ
티라노에 버금갈 정도로 멋진 악역이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