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겨울왕국2] 장면 하나하나가 감탄스러웠던 애니View the full contextepitt925 (80)in #aaa • 6 years ago 아들 녀석이 겨울왕국 1도 싫어해서 2는 엄두도 못내고 있네요 저는 엄청 보고 싶은데 ㅠㅠ
저희 애는 엄청 좋아라 하면서 여러번 봤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