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부시맨 1983View the full contextdmsqlc0303 (67)in #aaa • 7 years ago 앗 마지막 짤!!! 저.. 부시맨 몰라요 몰라! 아웃백의 부시맨빵밖에 몰라요.. ㅡ.ㅡ;;
뉴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