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도 빵 터졌네요~
터지면 안되는데.. ㅎㅎㅎㅎㅎ
!shop 코인 하나 드립니다.

ㅋㅋㅋ 터지셔도 됩니다~
워낙 글을 재미없게 써서 포스팅이 쉽지 않은데
이렇게라도 재미를 드릴 수 있어 다행입니다 ^^
무슨 코인인지 모르겠지만 감사합니다!!

드라마토큰이랑 비슷한 중국 코인이예요~
스팀엔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이글읽고 빵터졌어요

ㅋㅋㅋㅋ
저도 너무 황당합니다~ ^^;;

ㅋㅋㅋㅋㅋ 아 라라님

ㅋㅋㅋ 정신을 차렸을땐 이미 게임 끝 ;;
그나저나 skymin님은 이틀연속 당첨 축하드려요!! ^^

ㅋㅋㅋㅋㅋㅋㅋ저는 보물상자 나왔는데 캡쳐를 못했네요 회사에서 캡쳐가 안되서 ㅎㅎ

헉;;그건 정말 아까운 상황입니다~
다음엔 스마트폰으로 사진 찍으면 안되려나요?

스마트폰도 ㅎㅎㅎ 보안상 캡쳐가 안되는 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위로의 풀봇 올리옵니다 ㅠㅠ

ㅋㅋㅋ 감사합니다~
그냥 웃겨요 ^^

ㅠㅠ 위로의 풀봇을 ㅠㅠ

감사합니다~ 그냥 황당하고 재밌어요 ㅋㅋ;;
트리플 에이에 더 자주 들어와야겠다는 생각입니다 ^^

ㅎㅎㅎㅎ....웃으면 안되는디.....
전 선물상자 구경 좀 하고 싶네요^^

어느순간 두둥실~ 떠있는게 보이는데 순간 눈을 의심하게 됩니다 ㅎㅎㅎ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고 계시다가
나타나면 보물상자를 꼭 열어보세요~ ^^

아.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ㅠㅠ 한 번 더 나오기를 기원해봅니다. ^^

ㅋㅋㅋㅋ 네 또 나오겠죠~
트리플에이 들어오는게 재밌어집니다 ^^

헐...ㅠㅠ
위로의 의미로 풀봇하고 갑니다
힘내세요^^

오옷~ 감사드립니다~!! ^^
좋은 오후 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쵸요 미쵸미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 그냥 웃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057.34
ETH 2546.7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