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나의 드라마리뷰 > 재미있게 정때문에도 보고 있는 " 슈퍼내추럴"~View the full contextdaegu (64)in #aaa • 7 years ago 시즌 3?까지는 참 재밌게 봤습니다. 미드는 시즌이 너무 가면 제가 내용 감당을 못하겠더라고요.
나중에는 애증으로 봐지더라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