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The Extraordinary Journey of the Fakir.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

in #aaa5 years ago (edited)

아주 오래전에, 인간은 평등하게 태어난다고 누군가 말했다. 이 말은 여자이거나 남자이거나 모두가 평등하다는 의미이다. 만인에게 적용되는 원칙으로서 공정한 경쟁의 무대에서 공정한 삶을 이룬다는 뜻이다.

하지만 이 말이 사실이라면, 태어나자마자 부여받는 기회는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 키워준 부모와 이웃
  • 가족의 수입이나 건강 상태
  • 체형이나 외모 같은 것들 말이다.

기회라는 권능으로 일단 정의되고 나면 경쟁의 무대는 더 이상 공정할 수 없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기회이다. Chance is everything. 기회를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인생은 달라질 수 있다.

The Extraordinary Journey of the Fakir

국내영화 제목: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

  • 어찌하여 영화 제목에 이케아 옷장이 등장할까요^^

영화 제목이 좀 특이해서 선택해보았습니다. 저는 영화 도입부를 좀 신경 써서 보는 편인데요. 이상하게 그래지더라구요. 위 인용 부분은 영화 시작 부분에 나래이션 한글 자막입니다.

일단, 몇 번 더 봐야 할 듯하구요. 워낙 영화 그림이 이뻐서 영화 그림 보느라^^ 영화 장면 보고 '저긴 어디지?' 이렇게 샛길로 새는 바람에 영화를 온전히 봤다고 말하기가 그렇습니다.

파리, 런던, 로마 등의 도시가 나오구요. 영화 제목에서처럼 이케아 매장도 나오고.... 인도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춤 장면 있지만, 제가 지금까지 봐왔던 인도의 떼 춤 장면은 아니었구요. 이 장면 또한 예쁘게 보였다는......^^

그러나, 영화 관람평은 매우 다양하다는.......


영화 보다가 찰칵했는데요, 어딘지 궁금해서. 저작권법 무서워 올리지 않으려구요.
파리-로마-머시기 등등 유럽 여행 다녀오신 분들은 영화 장면 보면 다녀온 곳을 발견할지도 모르겠네요.

어쩌다 본 영화였습니다.



Sort:  
  • 태그 작성 가이드라인 준수는 콘텐츠 관리와 글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절차입니다. ( It is an essential step to adhere tags guideline, manage content and make access better to your postings.)

  • 스팀코인판에서 활용 가능한 태그는 크게 [보상태그 / 언어태그/ 주제태그]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보상태그와 언어태그는 필수입니다.(Tags that can be largely grouped into [Main Community / Language / Topic] in community. The language and topic tags are required.)

(예) 한국어로 작성한 자유 주제 포스팅((E.g) Posting for free topic in English)

20190812_141212.png

  • 태그 작성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것이 태그 사용을 규제하는 정책보다 스팀코인판의 가치를 높이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We believe that adhering tags guideline is a way to increase the value of SteemCoinpan community than that of forcing tags limitations.)

KakaoTalk_20190607_112035846.png


이 영화 놓침 ㅠㅠ

상영중 촬영은 앙대요~!
저작권 뿐만 아니라 관람에 방해되거등요~!

영화 좋아하기에 트리플A 무관하게 포스팅은 앍고 있다는~ㅋㅋ

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은근 뭐지~~ 계속 보게 됨. 참고로 극장이 아니라 방중앙에서 봄^^ 에이~~짠!

Posted using Partiko iOS

아핫^^

역시~! @cyberrn 짱님이셩~!
쏘리~!

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트리플 a 에서는 처음 뵙는 것 같아요^^
자주 리뷰해 주세요^^

영화가 그냥 봐져서요. 네 느낌대로 리뷰로^^

Posted using Partiko iOS

책으로 읽었는데, 영화가 나왔는지 몰랐었네요.
내용이 가물가물하네요. 영화로도 한번 봐야겠네요.^^

평이 책 보다 구성이 좋다는 평도^^ 있드라구요~ 이게 프랑스 영화인가봐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뿜뿜 교수님에 색다른 리뷰.
의미있는 첫글귀가 여러가지를 생각하게 됩니다.
자주 리뷰도 올려주심 더 뿜뿜^^

월천카카님^^ 뿜뿜!! 청도 맥주~~

친구의 말도 생각나는 영화!

세상은 평등하다. 그러나 공평하지는 않다.
간만에 뿜뿜^^

ㅋㅋㅋ 월천이 월백도 어렵게 가네요
그래도 제가 쫄지않고 무쏘처럼 갑니다.
참치 미역국도 먹는 사람이 뭐가 무서우랴~~~ ㅎㅎ
뿜뿜~~ !!!

궁금했는데 리뷰글 보게 되어 반갑네요

파리-로마-머시기 등등 유럽 여행 다녀오신 분들은 영화 장면 보면 다녀온 곳을 발견할지도 모르겠네요

보고싶어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