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낭만닥터 김사부2 명대사 (9회~16회)View the full contextbree1042 (68)in #aaa • 6 years ago 끝나서 아쉬워요. 정말 재밌게 봤는데.
그 아쉬움을 이태원 클라쓰로 달래고 있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