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39 영화 리뷰) 내 생애 가장 재밌게 본 미드 - The good doctorView the full contextbree1042 (68)in #aaa • 7 years ago 한국 드라마 리메이크라죠? (한드에서는 주원이 주인공이었는데) 미드는 아직 못봤는데 보고싶네요.
아, 그래요? 전 거꾸로인 줄 알았는데.
미드 보고 한드에도 있다고 해서 일편을 봤는데, 미드가 훨씬 재미있더라구요.
나중에 만든 거라 완성도가 더 높았나보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