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블루엔젤 니어 프롬 (퓨처) 홈 💙

in #aaa5 years ago (edited)

20190729_104133.jpg

걸어서 가까운(?) 걸어다니며 관람할 수 있는 심야에도 택시 타지 않아도 되는 ㅋ 동네극장~💙

오랜만에 같은 극장 같은 상영관 영화 3편 연속관람~!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거의 내리기 직전 두번 남은 상영에 이제서야 달려와 만남~!

가까운 극장이 있었음에도...
블록체인 세상에서만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며 머물러 있음에도...
글 올려도 영화 관람 한편이라도 힘든 지금의 스팀 블록체인 현실이지만...
스팀이나 코인을 팔아야 현금화해야 문화 생활이라도 만끽할텐데... 뭔 우주여행 가겠다고... 뭔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영화 한편 관람마저 가장 좋아하는 소중함 마저 뒤로 했었단 말인가~!
참 아이러니하다~! 웃픈 현실...

어차피 묻힐 글임에도...
블록체인 일기로 남기며...

먼 훗날 우주여행 하며 다시 읽을 날이 오기를...

스파이더맨 관람하며

우리가 보려는 현실은

우리가 상상한 미래는

우리가 현실로 만든다

2.35:1 시네마스코프 화면비

크레딧롤 보너스 쿠키 영상 2
마지막 모든 롤 올라간 후 보너스 영상이 압권임~! ㅋㅋ

미래의 블루엔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신발~! ㅋㅋ
운동해도 아직 스팀으로 신발 직접 구매 못한다~!
스팀페이코 좋았던 지금은 중단된 프로젝트의 추억...

스팀 이젠 좀 가즈앙~!
아래로 말고 위로~ 위로~ 마음의 위로받으며~!
스파시바~♨♨♨

2019.07.30.(화)
촬영 by @bluengel 블루엔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sports-kr 큐레이션을 소개합니다. 아직도 신청 안했다고?!^^
@sports-kr #sportstalk
KR 커뮤니티 많은 참여와 함께 응원을~!♩♬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hodolbak-zzan님이 bluenge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odolbak-zzan님의 [ZZAN댓글이벤트]감사&하루노트 - #0026 - 2019.07.30

...나왔습니다.^^





이웃분들의 어제의 감사&하루 노트


bluengel새로 시작하는 월요일 7월의 마지막을 향하여 감사하며...


realprince
^^ ...

@bitcoingodperson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hodolbak-aaa님이 bluenge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odolbak-aaa님의 [한줄리뷰이벤트] 지난주 당첨자 발표! & 이벤트 안내

.../li>

4. 인물 열전 (각 100 AAA)
  • kstop1, bluengel epitt925

5. 이벤트 안내
  • 한줄리뷰이벤트는 한주에 4...

    스파이더맨 보셨군요. 맨날 코인만봐서 그런지 스파. 이더. 맨. 으로 보이네요. -.-;;

    ㅋㅋㅋㅋㅋㅋㅋ
    핵공감~💙

    글 제목 그렇게 쓰려다가~ㅋㅋ

    파티코 맛가서 너무너무나 불편한 스팀잇으로... ㅠㅠ

    제목이깨지네요

    트리플A에서 직접 작성하여 올려도 깨져요~ㅠㅠ

    니트러스 사이트에서만 제목이 깨져요~

    이 영화 인터넷 TV VOD 나오길 기다리고 있었는데, 영화관으로 가야겠네요. ^^
    마지막 보너스 영상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말입니다. ^^

    오늘이 아마도 마지막 상영~
    어서 달려가세요~💙

    글 제목 :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블루엔젤 니어 프롬 (퓨처) 홈 💙

    오늘은 비지로 올려봤는데 역시 제목은 니트러스 캐릭터셋 설정 이슈로 보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파티코 이미지 업로드 서버 500 에러 발생으로 이미지 업로드 안된다~! ㅠㅠ

    어서 해결되길~!

    Screenshot_20190730-070715_Chrome.jpg

    blue.jpg
    제목이 왜 이래요? 저만 깨져 보이나요? ㅎㅎ
    헐~~ 영화 3편관람이요? 전 한편 보려고 앉아 있는것도 힘들던데...ㅋㅋ

    니트러스 제목 깨짐 이슈~!
    니트러스 직접 올려도 깨짐~!

    모바일에서만 그러는지는 다른 사용자의 사례 수집이 요구되며 아직 파악되지 않고 있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몰아서 달리곤 합니당~💙 ㅋ
    영화제에서는 하루 종일 달리고 밤샘 심야도 달리곤 하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동네극장서 보면 집에서 보는거 같겠네여^

    집에서 영화 안보려고 동네극장 가는걸요~ㅋㅋ
    중간에 끊고 빨리 돌려보고 VOD는 ㅋㅋ 영화를 본건지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64.93
    ETH 2468.3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