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AAA] 난징! 난징!(南京!南京!: City of Life and Death) (2009) - 난징 대학살을 다룬 다큐멘터리같은 영화View the full contextbellomedley (63)in #aaa • 7 years ago 영화와 무관한 인사! 벌써 오후에요...^^ 남은시간도 행복하게 뿌듯하게 보내시길..@_@
미모의 벨로짱 얼굴만 봐도 사이다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