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쥬라기공원] 93년작. 꿈꾸던 공룡영화가 나왔다~!!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aaa • 6 years ago 그 당시 기술력으로 나온 그래픽이 정말 대단했던 기억이 나네요.
당시로서는 정말 대단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