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최근의 뜨거운 여름과 같은 따뜻해진 시장^^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igizzang님, 이렇게 편한글로 만나뵙게 되니
더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최근 스팀이 힘을 못내고 있어
분위기가 조금은 다운되는 기분입니다. 하지만,
곧 반등을 하리라는 기대를 해 보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편한 글로 스팀잇에서 만나 셨음 좋겠네요..
오늘도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Sort:  

반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바빠서 잘 못들어 오고 있네요.^^
스팀 가격이 올라서 보팅파워가 올라가야 또 시끌벅적 해질텐데요^^

네 ㅎㅎ 그렇지요.. 조금은 꿈틀거리고 있으니 폴로에서도 좋은 소식이
있길 바래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04.22
ETH 2571.38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