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기다리면서 / Waiting For Autumn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입니다 :)

어제 제가 지내는 오사카 쪽으로 강력한 태풍이 지나갔는데요.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해주셔서 피해 없이 지나간 것 같습니다.

며칠 간 좋지 않던 날씨가 폭풍과 함께 지나가버렸는지 오늘은 푸른 하늘! 날씨가 참 좋았습니다. 계속 걷고 싶은 날씨랄까요. 그래서 작년 이맘때 쯤에 찍어놓고 아직 올리진 못했던 사진들을 가져와봤습니다.

편하게 봐주세요^^

작년에 참 많이도 갔던 교토입니다. 사진을 굉장히 많이 찍고, 포스팅도 꽤나 했는데 아직 올리지 못했던 사진들이 많네요. 단풍이 내린 교토의 길 거리, 자전거가 눈에 들어오네요.

작년에 우연히 멋진 단풍 사진을 보고 찾았던 타다스노모리(糺の森)입니다. 세계유산인 신사도 있는데 숲이 너무 멋져서 그닥 눈에 들어오지 않는 곳이었습니다. 가만히 걸으면 숲에 안기는 느낌이에요. 사진은 숲의 초입 부분이네요.

다음은 옛날 일본 왕실이 지내던 교토 공원(京都御苑)입니다. 왕궁도 있는 곳인데, 공원을 하나의 왕실의 정원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굉장히 잘 가꾸어져 있고 넓어서 산책하기 좋아요ㅎㅎ

봄에는 벚꽃, 가을에는 단풍을 구경하기 좋은 철학의 길(哲学の道)입니다. 교토 여행지 중에서도 꽤나 사랑받는 곳인데요. 철학의 길을 따라 단풍으로 유명한 명소가 많아서 찾아갔었네요.

단풍과 잘 어울리는 절이 많은 교토입니다. 철학의 길을 다니다 단풍이 예쁘다고 소문이 난 호넨인(法然院)이라는 절을 찾았습니다. 작은 절이지만 단풍을 즐기기엔 부족함이 없습니다.

철학의 길을 따라 에이칸도 젠린지(禅林寺 (永観堂)) 등 유명 단풍 명소를 보면서 걷다보면 난젠지 수로각(南禅寺)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예전 수로와 난젠지라는 큰 사찰 주위로 단풍을 구경할 수 있는 곳이에요.

철학의 길 부근부터 난젠지 까지, 구글 맵 상으로는 30분 거리 정도 되는 것 같은데 초행으로는 더 걸리겠죠?

난젠지 수로각 부근에 있던 작은 사찰(구글맵 검색은 最勝院高徳庵). 일본식 정원이 잘 가꾸어져 있었던 곳이네요. 단풍도 좋지만 이렇게 마음이 편해지는 곳을 둘러보는 곳도 좋은 것 같습니다.

아직 사진이 많은데 조금 추려봤습니닷. 올해 가을엔 어디를 갈지 고민이네요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을을 기다리면서 / Waiting For Autumn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와 진짜 색감...... 다음에 오사카를 가볼까 하는데 참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사카 단풍 사진도 좀 있는데 올려봐야겠어요 ^^

정말 아름답네요. 역시 가을을 색감의 계절이라 불렀던가요

아 가을 참 좋아요ㅎㅎㅎ 색감의 계절이라..^^ 말도 예쁘네요ㅎㅎ

정말 단풍 색깔이 너무 예쁘네요.
지금 당장 여행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

벌써 많은 단풍이 들었네요.
그곳은 태풍피해는 없으신지요.

작년이군요ㅋㅋ벌써단풍이내렸나했네요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태풍 피해는 없으셨죠??? 올해 가을에도 작년 가을 사진만큼이나 이뻐야될텐데...
올해 가을 어디로 가실지 너무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핸드폰으로는 이렇게 사진을 못찍겠죠? 단풍이 예뻐요. 잘봤습니다.

작년이맘때는 평화로운거 같아요
같은 시기에 요번년도는 태풍때문에 고생하셨겠어요
사진들 색감이 너무 이뻐요

Hi @zorb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05 which ranks you at #390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8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작년 이맘때라면..
일본의 가을이 한국보다 더 먼저오는 걸까요? ^^

그리고 태풍피해는 없으셨어요?
제 친구는 전에는 많이 무서워했었는데..
이번에는 [뭐, 별로. 무섭지 않았어. 이젠 이정도는 익숙해서..^^]
막 이러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004.44
ETH 2579.5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