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2016)-우리 무능한 정부를 대신해 희생할, 지원자를 찾습니다.

in #aaa5 years ago (edited)

common.png

판도라(2016)


줄거리

친구들과 원자력발전소에서 일하며 평화로운 나날을 지내고 있던 재혁의 지역에 강진이 찾아왔다. 지진의 재난에 이어 원자력발전소에도 금이갔고 온 나라는 방사능 유출 위괴에 처하게 된다. 이를 해결해야하는 정부는 마땅한 해결책을 내놓지 못하고 방사능 피해를 막기위해 재혁과 친구들은 목숨을 건 사투를 시작한다.

재난영화, 어쩌면 현실이 될지도모르는 무서운 이야기

common.jpeg.jpg
영화 판도라는 지진으로 인해 원자력발전소에서 유출된 방사능 피해를 막고 가족들과 사람들운 지키는 이야기입니다.

common.jpeg2.jpg
영화 초반부 여느 재난영화에서나 그러듯 평화로운 일상생활을 그리며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하는 재난이 다가오고있음을 암시합니다.

common.jpeg3.jpg
국내 재난영화의 특징중 하나는 바로'신파'입니다. 결말이 해피엔딩일지 세드엔딩일지 두가지로 나뉘지 않고 반드시 누군가는 희생을 당하거나 강요당하기도 합니다.

이 판도라 영화역시 그런 설정을 피해갈 수 없었으나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덕에 전혀 거슬리지 안았습니다.
thjjuu.jpg
국내 재난영화의 또다른 특징은 컨트롤타워가 하나같이 다 무능하단 점입니다. 여기서 이경영 배우가 정치인으로 등장
하자마자 어떤 역할일지 대번 눈치 챌 수 있었습니다.

영화 판도라. 딱히 스포하는건 아니지만 한번쯤 보고 생각해 볼만한 영화입니다.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이 영화를 같이 봤던 친구 아버지가 원전에서 일하셔서 기억에 남는 영화네요. 영화 보고 친구가 얼마나 걱정을 하던지...
영화 하나가 국가정책을 바꿀 수 있다는걸 증명한 영화이기도 하죠.
그래서 이미지가 나빠진... ㅋㅋ

그리고 영화도 신파때문에 그렇게 좋진 않았었던...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166.62
ETH 2397.45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