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rdyfarmer (27)in #undefined • 8 years ago[402호] -1-아직은 날이 추워 코트안에 내복을 입고, 돌아다닌 기억이 난다. 무슨 바람이 들었는지 '사람은 서울로 가야지'라는 구절이 머리를 맴도는 지경에 이르러서야 마침내 서울 사는 친척을 만나러 혹은…sturdyfarmer (27)in #kr • 8 years ago안녕하세요~ 스팀잇 첫글입니다~안녕하세요 공부하는 건장한 농부입니다. 연이 닿아 스팀잇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주로 나만 생각했던 이야기나 단편 소설 일상 등등 소소하게 적어 내려 갈 것 같습니다. 아직 일자는 정해서 하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