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가 진짜로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되는 것인가??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저는 커피를 자주 먹지는 않는데요.

하지만, 정신을 차려야할 때가 있을 때는 한번씩 먹곤 합니다.

그런데, 커피에 대한 조사 연구를 보면 긍정적인 부분이 많은데요.

최근에는 커피를 하루 3잔 이상 마신 40세 이상 성인 남녀의 모든 원인에 의한 사망률이, 커피를 전혀 마시지 않는 사람 대비 21% 낮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커피를 3잔 이상 마시는 경우 보약(?)과 같은 효과인데요.

그런 가운데 아래와 같이 106세 할머니께서 하루에 벤티 사이즈로 믹스커피를 드신다고 합니다.

이런 것을 보면 진짜 보약 같은데요.

그런데 중요한 것은 아마도 천명이지 않을까 싶긴 합니다.

커피를 3잔 이상 마셔도 그렇지 못한 사람은 일찍 돌아가실 수도 있고,

커피를 3잔 이상 마시지 않는 사람들 중에서도 장수하시는 분도 계시겠지요.

인간의 수명이 제한적이기 때문에 이러한 조사는 지속되는 거 같습니다. ^^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커피가 좋은 영향도 있나보네요 ㅎ
즐거운 일요일되세요
!shop

你好鸭,seunglimdaddy!

@feelsogood给您叫了一份外卖!

炸大虾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전 오히려 피곤할때 믹스하나 마시면 좋더라구요 흐흐

너무 과하지 않은게 좋을것 같아요.
3잔 정독까지는 괜찮죠^^

재밌네욧... 1일1잔 꼬꼬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76
BTC 63711.37
ETH 1672.9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