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자동차로 얽혔던 저의 하루..... 일주일에 사고 두번 ㅠ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어제 저는 아침부터 자동차 관련 일이 있어서 휴가를 썼는데요.


◎ 자동차 번호판 새로 배부받기


지난주 마나님이 가만히 있는데, 후진 차량으로 인해 사고가 났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범퍼는 도색을 새로 하고했는데, 번호판은 아무리 펴도 쭈글쭈글하기에 이참에 새로 바꾸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래서, 자동차 번호판을 새로 받기 위해 갔었습니다.

가서 앞번호판만 떼서 관련 서류를 쓰고, 5천원을 내니 새 번호판을 주시네요. ㅎㅎㅎ

새로 앞에 달고 나니 자동차 사고로 조금 짜증이 났지만, 기분은 한결 괜찮았습니다.


◎ 블랙박스의 블랙아웃


그런데 잘되던 블랙박스가 안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고향가는 길에 다행히 판매대리점이 아닌 서비스센터가 있기에 들렀습니다.

갔더니 문제점을 찾을 수가 없다는 비보가 들렸습니다. ㅠㅠ 그래서 보상구매를 이용하는게 어떻냐고 하시네요.

79,000원에 최근 블랙박스를 교환해주시겠다고 합니다.

안전과 관련된 부분이기에 돈을 주고 교환하려는데, 다음의 일이 일어났네요.


◎ 또 가만히 있는데 와서 박네요....ㅠㅠ


블랙박스의 문제점을 몰라 기다리는 도중, 창밖의 차가 잘 있나 싶어 차를 보고 있는 순간 후진하던 직원분이 가만히 있는 저의 뒷범퍼를 박으시네요... ㅠㅠ

차를 황급히 빼시더니 주변을 둘러보시고는 차량 관련 업무를 하셔서 그런지 수건에 뭘 묻혀 가지고 황급히 닦으시네요.

블랙박스도 블랙아웃되서 짜증이 좀 났는데, 차까지 그러니 좀 화가 나서 나가니, 사고를 내신 직원 분은 매장 안으로 들어가시고 관리자 분이 나와서 이야기를 하시네요.

뒷범버에 도색이 벗겨졌는데요. 상대방 차의 색이 묻어 있던 것은 수건으로 닦으니 사라졌지만, 저의 마음 속 상처는 벗겨진 도색처럼 움푹 파였네요.

아래의 사항에 대해 어떻게 해야할까요???

  1. 썬팅을 하러 온 고객님 차를 매장에서 이동하다가 주차되어 있는 저의 차를 받은 사고임

  2. 저의 차 뿐만 아니라 썬팅을 맏긴 차량도 흠집이 났고, 아마 썬팅을 맏긴 차량 주인은 주변에 없었음

  3. 해당 업체에서는 자기 정비업체에 맡겨주길 원하나, 저는 그럴 마음이 없음

교통사고 처리에 대해 어느정도 알고 있어도 보통 조용히 넘어왔습니다만, 이번에는 차를 박아놓고 차 박은 사람은 매장안으로 가고, 미안하다는 말한마디 없이 관리자는 나와서 종이에다 차량번호 적고 차량을 좀 열어서 차량 색깔 부터 확인하는 것이 매우 불쾌했습니다.

아이들이 옆에 있어 큰소리는 안냈지만, 자기들이 운영하는 곳에 맡겨달라는 요청까지 하는 것이 좀 그렇네요.

그나저나 썬팅을 맡긴 차주에게는 연락을 했을까요?? 그것도 궁금하네요.

아무튼 어제는 자동차로 우여곡절이 있었던 하루입니다. ㅠㅠ

Sort:  

어처구니 없는 일이군요...ㅠㅠ
그사람들 말 듣지 마시고 다른 정비업소에 차량 의뢰 하시고 전부 다 청구하세요...마음의 상처 까지 입으셨는데 빨리 좋아지셨으면 합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더운 날 왕짜증 많이 나셨겠네요. 썬팅 맡긴 차주도 관련내용 알면 그 분도 짜증 왕팡 나겠고요. 업주는 당연히 그 차주는 모르길 바라겠고요...ㅋㅋㅋ 차분하게 마음 다스리시길 바랍니다.

말씀이라도 미안하다 했음 안이랬을텐데요. ㅠ

아이쿠 큰일날뻔하셨네요

큰일보다는 속상했습니다. ㅜ

와 정말 우여곡절이 많으셨던 날이네요ㅜㅜ힘내세요

사고내신분은 그냥 슥 닦고 가시는데 좀 그렇더라구요.

기분 많이 상하셨겠어요. 적어도 사과라도 했으면 좋았을텐데 말입니다.

넵. 그 부분이 좀 안타깝네요. 결국은 다른 분이 사과를 하시네요. 쩝

아.... 정말 우여곡절 많은 하루를 보내셨네요~~
직원들의 행동은 정말 어이가 없네요....
남은 주말은 평안하시기를 바래봅니다~~

넵. 고향에 와서는 먹방을 찍고 있네요. 맛있는 녀석들이네요. ^^;;

사고 순간을 직접 보시다니.. 가슴이 많이 아팠을 것 같네요.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그냥 제가 가는 곳에 맡길려구요. ^^;;

날씨탓인지 제 블랙박스도 전원이 켜졌다 꺼졌다 무한 반복만 하고 있네요... 혹시나 모르니 빨리 서비스 받아야겠네요!
심하게 박은건 아니것 같지만... 직원들 행동이 너무 어의가 없네요!!
기본적으로 사과부터하고, 어떻게 처리할건지 물어보는게 기본 아닌가 싶은데... 자기들이 운영하는 곳에 맡기라니...

아마도 블랙박스가 더위루나간거 같은데요. 독거노인님도 빨리 가보심이 어떨지요. ㅠ

흠... 보험 부르면 끝.
서로 얼굴 모르는 붉히지 마시고
고마 보험처리 하시죠.
봐줄 필요 없다고 생각합니다

거긴 자동차보험이 아니라 어떤 보험일지 보려구요. 운전자 보험이겠지요??^^; 혹시 보험적용이 안되려나요??

여러 일들로 당황하셨겠어요. ㅜㅜ

뭐. 그려러니 하려했는데 그쪽 대응보고 좀 그렇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567.99
ETH 3431.8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