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송초밥] 수요미식회에서 나온 초밥집 (voting, resteem SBD 50% refund)
수요미식회에서 나온 초밥집이에요.ㅎㅎ
이름은 삼송초밥입니다.ㅎㅎ
주소: 부산광역시 중구 창선동1가 13-1
드디어 부산에서 저녁을 하이라이트로 마무리하게 되네요.ㅎㅎㅎ
들어가자마자 연예인 사진과 오래된 전통이 깃들어 있고,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어요.ㅎㅎ 모두들 먹는데에 정신팔려서 인지 많은 사람에 비해 조용하네요.ㅎㅎ
초밥 정식 a를 시켜보았어요.ㅎㅎ
그러자 이렇게 상차림이 나오네요.ㅎㅎ
오웃 보이시나요? 초밥 ㅎㅎㅎ 진짜 맛있었어요.ㅎㅎ
입에서 살살녹는다는 말이 이런거였구나 하고 깨달게되었어요.ㅎㅎ
김초밥인데 저 계란말이가 100겹이라고 해서 유명해졌다고 하네요.ㅎㅎ
장어초밥도 일반 장어랑 정말 다릅니다.ㅎㅎ
초밥을 먹다보니 옆에 조기와 튀김도 나오네요.ㅎㅎ
국도 깨끗하고 담백했어요.
이 초밥집은 전체적으로 부족한 것이 없네요.
초밥은 정말 입에서 사르르 녹아 버리고, 튀김도 안에 재료가 느껴지게 신선하게 만들었어요.ㅎㅎ
최고의 맛집이 아닌가하고 생각이 드네요.ㅎㅎ
맛집정보
삼송초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수요미식회 나온 가게에다가
먹느라 조용한 곳이라니 꼭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일식 좋아용!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초밥 정말 좋아하는데, 사진으로만 보려니 속상해요~ ㅎㅎㅎ
내일은 먹으러 가야할까 봅니다~^^
서울에서 가기엔 넘 머네요.
가고보고 싶네요
똑똑, 계신가요!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d974201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very good cake
수요미식회에 나왔으면 엄청 유명한 집이겠네요.
초밥은 언제나 맛있는 거 같아요.^^
대박사건!!
초밥 쓰러집니다. ㅜㅠ
꿀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