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13년 만에 돌아온다는 일드 '결혼 못하는 남자'

in #aaa5 years ago

sunset-698501_1920.jpg


한창 일본드라마에 빠져있을 때 이 드라마를 보고는 정말 한없이 웃고 재미를 느꼈던 기억이 난다. 바로 제목에 나와있는 '결혼 못하는 남자'이다. 일본에서도 많은 인기가 있어서인지 일본 방영 3년 후에 한국판도 제작된 기억이 있다. 일본에서는 2006년 작품이었다.

언제나 어떤 사회적이 이슈가 발생하면 국내에서는 항상 일본을 따라간다는 말을 많이들 하는데 독신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진다는 트렌드도 그렇게 전파된 것이 아닌가 생각된다. 물론 최근에는 1인가정이 많아지다보니 식당도 그렇고 어디를가도 불편함없이 생활할 수 있게 많은 부분들이 변해가고 있다.

이러한 세태를 결혼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풀어가는 드라마인데 주인공인 '아베 히로시'가 (어제 소개했던 Change에서도 조연으로 출연한 배우이다.) 표현하는 이 특이한 캐릭터가 이 드라마의 거의 전부라고 할만하다. 정말 드라마를 보는 내내 잔잔한 웃음에서부터 폭소를 자아내는 그의 표정과 어색한 듯한 몸짓연기가 소소한 재미를 만들어준다.

일본드라마나 영화를 보면 별거아닌 것을 별거로 만들어주는 능력이 상당한데 이 드라마는 정말 그런 소재를 너무나 맛깔나게 살려주기에 더욱 재미있다. (심지어 장소도 매우 한정되게 설정되어 있는데 재미있다.) 정말 개성이 강한 건축가와 똑부러지는 성격의 의사의 만남에서 '결혼 못하던 남자'가 어떻게 변해가는지 관전 포인트가 있다.

그런데 필자는 최근에서야 알게 되었지만 약 10월에 이 드라마의 속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한다. 무려 13년 만에 제작되는 속편이다. 또 다른 기대가 되거니와 예전에도 여러 번 보았던 이 드라마를 다시 보고 싶은 충동에 빠지게 충분한 일이다.

원작이 너무나 재미있었기 때문에 한국판으로 방영될 때는 일부러라도 시청하지 않았다. (물론 나름의 재미가 있었겠지만) 소소한 일상의 재미를 주는 일본드라마를 즐기는 분이라면 정말 강추하겠다. 그리고 올 가을에 방영될 속편에 합류하는 팬이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해본다.



PS 사진은 Pixabay에서 가져옵니다.



realprince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한국드라마로 지진희 나왔던 드라마 원작인가 보내요.
재미있겠는데요~

코믹드라마 좋아하시면 강추입니다. ^^

jcar토큰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391.36
ETH 2348.06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