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r (70)in #kr • 57 minutes ago축구를 잘 모르지만엉망이라는 건 저도 알겠습니다. 일하면서도 겨우 챙겨봤건만…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peopler (70)in #kr • yesterday신비복숭아지금 먹을 수 있는 제철 과일 신비아파트 아니 신비복숭아 내돈주고 사먹지 않지만 내님께서 보내주셨으니 먹어봅니다. 자두도 천도복숭아도 아닌것이 신비하네요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peopler (70)in #kr • 2 days ago지옥이 있다면 여기인가? ㅋㅋㅋ 한동안은 아무것도 안하겠습니다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peopler (70)in #kr • 3 days ago월요일부터월요일부터 회식이라니 술도 평소 잘 안마시는 저인데 2차까지 엄청 마셨네요 와.. 힘들어서.. 그래도 오늘 뭔가 걸렸네요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peopler (70)in #kr • 4 days ago리커버리 크림리커버리 크림이 다 떨어져 체험단 신청했더니 바로 걸렸네요. 늙다보니 조금만 움직여도 여기저기 쑤시고 그렇다고 여기저기 파스를 바를 수도 없는 일 그럴 땐 바디로션 바르듯이 요런게 필요합니당Posted…peopler (70)in #kr • 5 days ago왜지기계가 의심스럽다. 요즘 살이 좀 쪄서 당연히 올랐을거 같은 느낌인데 더 낮게 나오다니;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peopler (70)in #kr • 6 days ago날씨 어익후오늘 같은 날씨엔…. 서핑가야하는데 주말에 할게 너무 많네요 다들 비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peopler (70)in #kr • 7 days ago위워크어제는 위워크에 가서 일을 했는데 라떼 2잔 레모네이드 1잔 맥주 4잔 ㅋㅋ 분식먹고 회의하고 일찍 퇴근했습니다. 허세가득 일하는 곳 위워크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peopler (70)in #kr • 8 days ago내집같이LG전자 매장을 내집같이 편안하게 ㅋㅋ 팝콘도 주고 대형tv를 보며 ㅋㅋ 요즘에는 전부 구독형 상품으로 판매를 하네요 기업입장에서도 이익인가봅니다. 내 평단 올려놔 헬쥐 이자식들아!!Posted…peopler (70)in #kr • 9 days ago덕소자연사박물관덕소자연사박물관을 가족이랑 갔습니다. 주말 입장료는 인당 5천원 밖에 공룡모형이 많았지만 엄청 뜨거운 날씨 관계로 패스 작지만 알찬구성이더라고요 특히 블랙홀체험 재밌어요 하이라이트는…peopler (70)in #kr • 10 days ago알림폰에 갑자기 건강알림이 뜨더니 너 단기간에 체중 왤케 올랐내고 경고한다 뜨악 방심할수가 없네 초코파이 좀 그만먹어야할듯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peopler (70)in #kr • 11 days ago이 남자가 우동 먹는 법아들아 ㅋㅋㅋ 우동을 엄청 좋아하는 아이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peopler (70)in #kr • 12 days ago남양주살면서 남양주는 처음 와봤는데 아기자기한 곳들이 꽤 있네요 폐터널이 된 곳을 빛터널로 바꾼 곳을 다녀와봤어요 이런 곳인데 에어컨이라도 튼건가 시원하더라고요 밤에 가면 더 좋을 듯 뼈를 때리는…peopler (70)in #kr • 13 days ago기대지마서울 올라오는데 불편하게 왔습니다. 옆자리 남자가 계속 자면서 제게 머리를 기댄건데요 하… 여자였으면 당연히 어익후 피곤하신가보네 하며 저도 기대고 왔을텐데 남자시키 냄새도 그렇고 머리도 무겁고 어깨를 튕기며…peopler (70)in #kr • 14 days ago밀면여름은 밀면이죠 냉면과는 확실히 다릅니다. 저는 원래 물비빔을 좋아하는데 이날은 시원한 국물을 드링킹 하고 싶더라고요 원래 우거지국 같은 다른 걸 먹으러 가는 집이라 기대하지 않고 시켰는데…peopler (70)in #kr • 15 days ago컨디션어제 꿈자리도 안좋고 몸도 마음도 피곤해서 오늘 컨디션이 영 안좋네요 그래도 출근은 해야하니 ㅠ 저는 소리에 민감해서 되도록이면 더 걷더라도 도로길 보다는 숲길 해변가 등으로 다니죠 다들 힘내는 하루…peopler (70)in #kr • 16 days ago탈팡은 했지만상품 종류는 쿠팡이 많아서 또 찾긴 찾았네요 하지만 얘네도 대부분 중국산이라서 싸구려가 많아요 어휴 반품을 두번이나 하고 결국 쿠팡으로 안사기로;; 받는 상품마다 파손이면 어쩌라는겨 Posted…peopler (70)in #kr • 17 days ago짜장라면요즘 짜장면은 왜 대부분 맛이 없을까? 뭐가 문제인지 10집중 2군데 정도만 짜장면의 맛을 살리는 듯. 역시 짜장라면만이 답인가 어설픈 중국집 보단 낫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peopler (70)in #kr • 18 days ago편의점 옆 쉼터송정해수욕장 골목 동해선 가는 길에 세븐일레븐이 하나가 있는데 캔을 덕지덕지 매달아놓은 쉄터가 하나 있습니다. 맨날 거지같다라고 생각하고 지나쳐오기만 했는데 거길 바다수영 멤버들이랑 같이 가게…peopler (70)in #kr • 19 days ago바다수영주말만 되면 할게 너무 많아서 탈입니다. 어제는 바다수영을 할 조건이 맞아서 시원하게 몸을 담그고 놀았네요. 사진은 그냥 누워서 떠있는 자세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