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산 섭취량을 늘리면 대장암 발병 위험이 낮아진다는...

in #kr3 years ago

채소/통곡물 등에 많은 엽산 섭취량을 늘리면 대장암 발병 위험 감소한다는 영국 OO학교 연구팀 연구 결과가 나왔다는데요, 살펴보도록 할게요.

참여자 데이터 활용/엽산 섭취로 인한 대장암 발병 영향 분석 결과,

~. 엽산을 많이 섭취하는 사람은 비교군에 비해 대장암 발병 위험 감소 - 엽산 260mcg 더 많이 섭취할 때마다 대장암 발병 위험 7% 감소로 나타남

*엽산이 3번 염색체 특정 부분(3p 25.2) 영향을 미친다고 분석함(연구팀)

*평소 건강&균형 잡힌 식단에 엽산 풍부한 식품을 곁들이는 게 매우 중요(연구팀)

*해바라기씨/통곡물/콩류/과일(감귤류 등)/채소(시금치/양배추/브로콜리 등) 함유

집에 있는 견과류에 해바라기씨가 들어있지 않아 따로 가마에 구운 해바라기씨 1봉 픽~

요플레에 견과류&해바라기씨 도핑/고소함이 한층 더...~

엽산 섭취로 건강 챙김에 도움 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75
BTC 64482.23
ETH 1686.4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