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z] Ed Sheeran-Photograph
벌써 일요일 밤이네요.
눈 깜짝하면 시간은 금새 지나가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내일은 끔찍하다고 느끼는 월요일이겠지만,
주말을 통해서 재충전 했는만큼 거뜬하게 또 일주일을 보내실거라 믿습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곡은 Ed Sheeran 의 Photograph 입니다.
이노래를 호텔의 라이브 카페에서 처음 들어봤었습니다.
정말 인상에 깊었던 노래였죠.
어제 우연히 유튜브를 통해서 노래 듣다가 운좋게 노래를 찾아냈습니다.
이 좋은 노래를 다시 찾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여러분의 일요일의 마지막을 장식 할 수 있는 노래였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