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도시락
치킨 도시락
25.04.25 Fri | Written by @lyh5926
처음으로 어제 먹고 남은 치킨으로 도시락을 싸와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치킨러버로서 완전 제 스타일의 도시락;;;
치킨을 빨리 먹고 싶은 생각으로 점심시간만 기다렸네요 ㅋㅋㅋㅋ
전자렌지 살짝 돌려서 따뜻하게 먹으니 퍽퍽하지않고 부드러워져서 더 맛있게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종종 치킨 도시락 싸와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H4LAB 소식]
[H4LAB] "HARI RAID" 공식 런칭 ("HARI RAID" Official Launch)
▶ 신규 몬스터 출현시 알람
▶ 프렌지 모드 시작시 알람
▶ 프렌지 모드 유저 공격 시 알람
▶ 프렌지 모드 종료시 알람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안녕하세요.
SteemitKorea팀에서 제공하는 'steemit-enhancer'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선 사항이 있으면 언제나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되고,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425 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시 @응원해 가 포함이 되며, 악용시에는 모든 서비스에서 제외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ayogom)님께서 저자이신 @lyh5926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