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이브 실화?lucky222 (73)in #sct • 7 years ago (edited) 진정 오늘이 크리스마스 이브인가요? 깜짝 놀랐네요. 예전 같으면 파티를 하네, 데이트를 하네. 넘 오래전 일이네요. 그 뒤엔 애들 선물 준비에 007첩보작전에 즐거웠는데... 이젠 애들은 지들끼리 파티한다고 여행가고, 나이든 엄빠는 뭐하나? ㅋㅋㅋㅋㅋㅋ 아유...뭐하나? 뭐 이런 날에 크게 의미 두는 재미있는 성격은 아니라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걍 둘이 놀죠 뭐.ㅋㅋㅋㅋㅋ 오늘 뭐해요? 계획 있으신 분~~~~ 부럽슴다.ㅎㅎ #sct-kr #sct-freeboard #zzan #liv #busy #dblog #mini #kr #sago
럭키누나!! 미리 크리스마스~~ ㅋㅋ
뭐 크리스마스라고 별다른 느낌도 없는 세월이 되었네요! ㅠㅠ
그래도 가족과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ㅋ 크리스마스가 뭐 별건가요? 그쵸.ㅋㅋ
이번 크리스마스는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려고 하는데
어제 어머니가 명동에 가고 싶다고 하시네요. ㅎㅎ
명동.ㅎㅎ
명동은 이제 중국같더라구요.
나가면 사람도 많은데 집에 있는게 최고죠!! 흠흠!!
럭희누님 메리크리스마스~
재미있게 지내고 있나요? ㅎ
애인과 함깨 있길~~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