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거래소도 위험하다.스팀 안전하게 스파업해라.koyuh8 (81)in #kr-gazua • 8 years ago 13주간 못 훔쳐간다. 다같이 스파업하자 .거래소 보내지말고. 상승분위기였는데 x썸이 재뿌리네.
@koyuh8 You have received a random upvote from @botreporter & @bycoleman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안전자산이네 ㅋㅋㅋㅋㅋ
그렇죠
스파업할려고 빗썸에서 샀는데 묶였다
출금풀리면 스파업 하세요
This post received a 6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koyuh8!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koyuh8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