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함께 참아 라
내 현관 매트에 적힌 메모에 이렇게 적혀 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패딩턴이 보낸 메시지가 아니길 바랐고, 그가 또 역에 남겨졌다는 뜻이었다. 그를 찾을 수 있는 주소가 없었기 때문에 떠나기 전에 냄새를 맡아봐야 했습니다.
나는 그 오랜 세월 동안 뒤쳐진 채 전염병과 대도시 생활을 겪은 후에도 어떻게 그 곰이 여전히 살아있을 수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나는 메모를 다시 확인했다.
잠깐만 참아주세요... 오른쪽 구석에 있는 작은 단어는 무엇이었나요?
나는 그 늙은 곰이 수십 년이 지나도 곤경에 처했다는 것을 충분히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여전히 어린 시절의 실수를 처리하는 방법이나 더 나은 처리 방법을 몰랐습니다.
용님을 만나서 반가워요. 늙은 곰이 소리쳤어요. 내가 어디로 갔는지 알아내서 기뻐요.
목에 감은 밧줄은 무엇을 위한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그것은 나를 안전하고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늙은 곰이 잠시 말을 멈췄다... 그것은 밧줄이 아니라 생명선이다. 내가 벌에게서 꿀을 채취하는 동안 조금만 기다려 주실 수 있나요?
그의 머리 위를 맴돌면서 나는 나무에 매달려 있는 뚱뚱한 곰을 바라보았습니다. 불쌍한 나무, 그리고 불쌍한 벌들.
멍청한 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아세요? 벌들이 고마워하지 않을 정도로 하면 안 돼요!
드래곤님, 잠깐만요. 제가 일을 마치는 동안 참아주세요. 여기로 날아갈 가치가 있다는 걸 알게 될 겁니다. 아저씨, 맛있는 냄새가 나요.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팀잇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한번 끝까지 읽어보시고 STEEMIT-초보자를위한 가이드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ayogom, @jungjunghoon, @powerego, @tworld, @dorian-lee, @bitai, @kinghyunn, @maikuraki, @hiyosbi, @nasoe, @angma, @raah 님께 댓글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방에서 궁금한 점도 한번 해결해 보세요. 많은 스팀잇 경험자 분들께서 언제나 궁금한 부분을 즉시 해결해 주실 것입니다. 카카오톡 대화방 바로가기 패스워드(1004)